EasyRegi란? 기독사역지원센터에서 개발한 행정지원 S/W로 집회, 컨퍼런스, 세미나, 수련회등의 프로그램 참가신청을 온라인으로 받을뿐만 아니라, 신청 및 입금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수강신청 및 숙소배정등의 모든 업무를 웹사이트에서 편리하게 관리하는 컨퍼런스토탈관리시스템 (CTMS, Conference Total Management System)입니다.

EasyRegi의 사용대상

EasyRegi는 집회, 컨퍼런스, 세미나, 수련회, 교육프로그램등 행사를 기획하고 주최하는 주관자를 위한 시스템입니다.

EasyRegi를 사용하면..

DIY (Do it yourself) 방식으로 회원가입후 5분안에 행사참가신청서를 만들어 온라인 신청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행사관련하여 간단한 웹사이트로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독립 URL제공)
전용행사웹사이트에 link를 걸어 신청사이트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한 주최기관이 숫자제한없이 수십개의 행사를 만들어 통합관리 할수 있습니다.

50명 이하의 소규모 모임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신청서를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행사를 이벤트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인 url을 사용하므로 홈페이지 있으면 링크하고 없어도 간단 홈페이지로 사용가능합니다.

입금관리를 체계적으로 가능합니다.

신청자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참가자의 참석여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름표를 만들수 있습니다.

방배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조편성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스텝을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강의 관리, 강사관리,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통계를 통해 직관적으로 행사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행사진행이 더욱더 편리하고 쉬워집니다.



합리적 비용(회비)

모든 회원은 참가자 50명 이하의 행사에 대해서는 무제한으로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참가인원 및 행사기간에 따라 9 단계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행사 후에는 모든데이터는 주최자에게 전달되며 웹에서도 일정기간 유지됩니다.